소개 (About)

Home / About us

우리가 지향하는 교회

우리는 이런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편안하게 와서 쉽게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교회, 특별히 예수를 믿지 않는 분들이 쉽게 찾아오고 또한 예수를 믿는다고 말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 이든지 교회를 떠났거나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하지 않던 분들이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는 교회로 세워지는 것이 처음부터 우리의 꿈이었습니다. 한 사람의 과거나, 세상에서 판단되는 기준들로 판단 받는 것이 아니라 있는 모습 그대로 교회의 한 멤버가 되고 사랑의 연합을 이루는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나섬 미션 (Nasum Mission)

나눔과섬김교회 (나섬교회) 미션은 모든 민족을 제자 삼아 하나님의 영광을 온 땅에 알게 하는 것입니다. The mission of Nasum Church is to make God’s glory known on earth by making disciples of all nations.

나섬 비전 (Nasum Vision)

하나님께서 우리 나눔과섬김교회에 허락하신 비전은 두 가지입니다.
  1.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
  2. 교육을 통해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회
이 두가지 비전은 궁극적으로 세상 끝까지 복음을 전하여 모든 민족과 족속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앞에 무릎을 꿇게 되고 이런 결과로 인해서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다시 오시는 날을 앞당기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 24:14]). 이것이 우리의 중심 된 목표이고 이것을 위해서 온 교회가 말씀 중심으로 양육하고 나누는데 집중합니다. 또한 다음세대를 그리스도의 제자와 군사로 교육하며 그들로 복음을 들고 이 세상 끝까지 나가게 하여 우리의 사명을 감당하는 것입니다.

나섬 목표 (Nasum Goal)

Sharing (나눔)

  • 복음을 나누고, 서로 사랑하며 함께 자라가는 공동체
  • A community where we share the gospel, love one another, and together grow into maturity.

Serving (섬김)

  • 하나님을 예배하고 교회를 위해 헌신하고 세상을 섬기는 공동체
  • A community that worship God, commits themselves to the church, and serve the world.

Sending (파송)

  • 온 민족으로 하나님의 축복이 흘러가기 위해 사람을 보내며 재정을 보내는 공동체
  • A community that sends people and finances to flow God’s blessings throughout the nations.

인사말

2023년 우리 나눔과섬김교회(나섬교회)에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2023년 나섬교회 표어는 “평안한 교회, 든든히 서 가는 교회, 부흥하는 교회”입니다. 올 한 해 우리 나섬교회 속한 모든 성도들과 가정에 하늘로부터 오는 평안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초대 예루살렘 교회가 평안한 가운데 교회가 세워져 갔던 것처럼 우리 나섬교회가 든든히 서 가기 원합니다. 그래서 이 교회를 통해 시드니에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보고 생명의 길로 다시 돌아오며 또 우리의 선교지에도 더 많은 열매가 맺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그러기 위해, 우리 안에 하나님을 갈망하는 마음이 있기를 바랍니다. 매일 매일의 삶이 예배의 삶이 되기 원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며 주일에 공동체로 모여 예배할 때 은혜와 성령의 능력이 우리에게 부어지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세상속에서 살아갈 때 우리가 선포하는 하나님의 말씀과 우리의 착한 행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받고 예수님을 믿는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올 한 해 하나님이 나섬교회를 통해 행하실 놀라운 일들을 소망가운데 기대합니다.

담임목사: 홍성기 목사 (Pastor Richard 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