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About)

Home / About us

우리가 지향하는 교회

우리는 이런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편안하게 와서 쉽게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교회, 특별히 예수를 믿지 않는 분들이 쉽게 찾아오고 또한 예수를 믿는다고 말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 이든지 교회를 떠났거나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하지 않던 분들이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는 교회로 세워지는 것이 처음부터 우리의 꿈이었습니다. 한 사람의 과거나, 세상에서 판단되는 기준들로 판단 받는 것이 아니라 있는 모습 그대로 교회의 한 멤버가 되고 사랑의 연합을 이루는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나섬 미션 (Nasum Mission)

나눔과섬김교회 (나섬교회) 미션은 모든 민족을 제자 삼아 하나님의 영광을 온 땅에 알게 하는 것입니다. The mission of Nasum Church is to make God’s glory known on earth by making disciples of all nations.

나섬 비전 (Nasum Vision)

하나님께서 우리 나눔과섬김교회에 허락하신 비전은 두 가지입니다.
  1.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
  2. 교육을 통해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회
이 두가지 비전은 궁극적으로 세상 끝까지 복음을 전하여 모든 민족과 족속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앞에 무릎을 꿇게 되고 이런 결과로 인해서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다시 오시는 날을 앞당기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 24:14]). 이것이 우리의 중심 된 목표이고 이것을 위해서 온 교회가 말씀 중심으로 양육하고 나누는데 집중합니다. 또한 다음세대를 그리스도의 제자와 군사로 교육하며 그들로 복음을 들고 이 세상 끝까지 나가게 하여 우리의 사명을 감당하는 것입니다.

나섬 목표 (Nasum Goal)

Sharing (나눔)

  • 복음을 나누고, 서로 사랑하며 함께 자라가는 공동체
  • A community where we share the gospel, love one another, and together grow into maturity.

Serving (섬김)

  • 하나님을 예배하고 교회를 위해 헌신하고 세상을 섬기는 공동체
  • A community that worship God, commits themselves to the church, and serve the world.

Sending (파송)

  • 온 민족으로 하나님의 축복이 흘러가기 위해 사람을 보내며 재정을 보내는 공동체
  • A community that sends people and finances to flow God’s blessings throughout the nations.

인사말

2024년 새해를 시작하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하나님의 평강이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올 한해 우리 나눔과섬김교회가 살리시는 하나님 (God Who Makes Alive)을 경험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소망은 부활입니다. 사실 죽음 앞에서 이 세상 그 무엇도 우리의 소망이 될 수 없습니다. 죽음이 우리의 인생의 끝이라면 이 세상의 부귀영화가 결코 우리에게 소망을 줄 수 없습니다. 에스겔 37장에 기록된 골짜기 가운데 가득했던 마른 뼈들은 곧 소망을 잃고 죽어 있는 사람들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죽어 아무런 소망이 없는 마른 뼈를 살린 것은 바로 하나님의 생기, 곧 하나님의 영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생기가 죽어 있는 것에 불었을 때 다시 살아나는, 부활의 역사가 일어났던 것입니다.

올 한해 우리의 삶 가운데 하나님 생기가 불기를 원합니다. 우리 각 개인의 삶과 나눔과섬김교회를 향해 온 사방에서 하나님의 생기가 불어오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그래서 죽은 것들이 살아나며 소망 없던 사람들이 영원한 부활의 소망을 가지게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살리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기 위해 말씀을 갈망하며, 성령의 역사로 우리의 마음이 새롭게 되고 믿음으로 굳게 서서 우리 앞에 놓인 믿음의 경주를 달려가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축원 드립니다.

담임목사: 홍성기 목사 (Pastor Richard Hong)